※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84친구들~!
안녕~
타국에서 힘들게 지내면서, 지금까지 일본에 남아있는 84년생끼리
편하게 이야기도 하고, 술한잔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고
여행도 가고, 스트레스 풀고 그러자!!
다들 동갑이니, 처음 잠깐만 서먹서먹!!
이야기 몇번 하다보면 이전부터 알고 지내온
동네 친구처럼 금방 친해지더라!!
기혼, 미혼, 성별 상관없고,
정모는 한달에 한번씩!
비오는 날엔 번개!! 파전 GOGO!
그럼 하기 오픈방에 많이 들어와 줘~
(단, 실명 공개 필수)
들어오면 간단한 자기 소개 부탁!!
https://open.kakao.com/o/gQEQy7mg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