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신바시 친구 구해요 작성자이선생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8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쿄 신바시에서 친구를 구해요. 30대 남자고 직장다니고 있습니다. 직장이랑 집이 전부 신바시라서 거의 신바시에서만 생활하고 있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