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치바거주중입니다 도쿄에서 이사온지 2년이지나가네요 일본거주는16년정도됬는데 86년생입니다
서로 가끔식만나면서 정보공유,등등등 가까워지실분!
남,여 상관없습니다
도쿄에서 인간관계 너무 지쳐 시골로 오면서 직장도 변경하고 거주하고있습니다
주말이나 공휴일에 가끔만나서 여행,산책,문화생활,등등 연락주세요 현재 주위에 일본분들뿐이고 직장에서도 저혼자 한국인이다보니 조금식 지쳐가네요..
편하게 대화하면서 속마음털어놓으면서 가까워지실분 !!
언제든지연락주세요
비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