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구해요 작성자여니부기|작성시간26.06.23|조회수186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도쿄에서 회사 다니고 있는 직장인입니당주변에 한국인이 별로 없어서 친구 구해봅니다!20대중후반 ~ 30초 직장인이시면 좋을거같아요카톡이나 인스타 남겨주시면 연락 드릴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