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솜야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도쿄아빠 작성시간 26.06.05 회사 근처가 최고죠
통근 왕복 1시간 이라고 해도
한달이면 20시간 넘게 길바닦에 버려지는거에요 -
답댓글 작성자솜야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또 그렇게 말씀하시니 일리가 있네요. 최대한 편도 30분 정도 걸리는 곳으로 찾아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金明洙 작성시간 26.06.06 솜야호 안타까운게 가까운데 찾으면 월세가 비싸다라는.😰
-
작성자Fullsun 작성시간 26.06.10 환승 없다면 저는 도어투도어 1시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