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6/21(일)9-11 이노카시라공원 테니스🎾

작성자피츠제럴드|작성시간26.06.05|조회수75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날짜: 6/21 (일) 오전9-11시 (2시간)

장소: 키치죠지역 부근 이노카시라공원 테니스코트

 

현재 인원은 저포함 3명이고 3명 다 구력 1년내외의 테린이입니다. 실력과 관계없이 즐겁게 웃으면서 운동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고수분들 와주시면 정말 감사하고요! 초보분들 환영합니다!

 

초반에 웜업, 랠리, 서브 연습등 진행후 게임도 간단히 할까 합니다. 

 

이번 일정뿐 아니라 주기적으로 코트잡히는대로 모임할 예정이에요

관심있으신 분은 카톡 westegg 로 연락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