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워킹홀리데이 집 구하기

작성자김은혜|작성시간26.06.05|조회수96 목록 댓글 3

 

 

 

 

안녕하세요 워킹비자로 저번주 금요일에 일본 들어와서 이제 일주일 됐네요. 4월부터 부동산 소개 받아 집을 구했는데 도저히 안 구해져서

신오쿠보에서 발품팔아 집을 구했습니다. 원래 워홀 비자가 집 구하기가 이렇게 힘든건가요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덤판 | 작성시간 26.06.05 요새 외국인이 집구하는거 쉽지 않아졌습니다
  • 작성자金明洙 | 작성시간 26.06.06 넵. 쉽지 않죠.
    이유야 간단하겠죠.
    1. 최대 1년밖에 계약 못한다.
    2. 경제적 이유로 비싼 월세를 감당하려 하지 않는다.
  • 작성자묘심 | 작성시간 26.06.08 워홀비자가 특히 보수적이더라구요 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