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도쿄 자취 vs 쉐어

작성자솜야호|작성시간26.06.06|조회수177 목록 댓글 9

 

 

 

 

 안녕하세요 내년 4월부터 일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돈이 들더라도 자취
Vs
돈을 아끼고 쉐하 혹은 룸메이트 구하기

여러분들의 의견이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naaaaa | 작성시간 26.06.07 쉐어가 나쁘지는 않았는데, 점점 연차가 차니까 제대로 된 곳에 사는게 좋더라구요 ㅠ 가끔 회사에 주소같은거 제출할 때도 있는데 쉐어하우스면 좀 뭔가 이사람 생활이 불안정한가 라고 생각될 것 같아서 결국 저는 그냥 보통 맨션에 이사했어요
  • 작성자SWSW01 | 작성시간 26.06.08 쉐어에서 돈 모으고 자취로 빠지는것두 괜찮아요
  • 작성자bania | 작성시간 26.06.08 지금부터이사를생각하시면
    株式会社(木下グループ)
    조건이맞으면 일본에서여기로 추천 합니다

    외국인도OKAY
    지금은 어디 가도 원룸 비싼거는 똑같아요
    시간이 지났어 좋은 일만 있는 거는 아니니까요

  • 작성자네네넨 | 작성시간 26.06.11 저 쉐어로 시작했는데요
    어지간하면 자취하세요
    대학때 친구랑 쉐어한 경험이 있어서 괜찮을줄 알았는데 세상 예민해져서 뛰쳐나왔어요
    괜찮은 사람이 걸릴수도 있지만 반대의 경우 바닥에는 끝이없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