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일본어 피드백 잘해주는 곳 있을까요..? 작성자naaaaa|작성시간26.06.07|조회수136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한달 신청한 전화일본어는뭔가 제가 잘못말해도 지적을 잘 안해줘서.. ㅠㅠㅠ좀 세심하게 지적을 해주는.. 가능하면 그날 전화일본어가 끝나면틀리게 말한거랑 개선한 문장을 문서로 전달해주는 곳이 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naaa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의지박약이라 지금은 전화일본어를 해야 좀 강제로라도 제가 해서 ㅠ.ㅠ.. 루틴처럼 되면 챗지피티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몬몬잉 | 작성시간 26.06.12 포도 괜찮은데 미리 지적 잘해달라고 체크해야 돼여 작성자챌채 | 작성시간 26.06.13 미미일본어도 많이 하시던댕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