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전화 일본어 피드백 잘해주는 곳 있을까요..?

작성자naaaaa|작성시간26.06.07|조회수136 목록 댓글 8

 

 

한달 신청한 전화일본어는

뭔가 제가 잘못말해도 지적을 잘 안해줘서.. ㅠㅠㅠ

좀 세심하게 지적을 해주는.. 가능하면 그날 전화일본어가 끝나면

틀리게 말한거랑 개선한 문장을 문서로 전달해주는 곳이 있으면 좋겠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naaaa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사합니다! 의지박약이라 지금은 전화일본어를 해야 좀 강제로라도 제가 해서 ㅠ.ㅠ.. 루틴처럼 되면 챗지피티 활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몬몬잉 | 작성시간 26.06.12 포도 괜찮은데 미리 지적 잘해달라고 체크해야 돼여
  • 작성자챌채 | 작성시간 26.06.13 미미일본어도 많이 하시던댕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