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권 작성자활동요|작성시간26.06.07|조회수20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영주권 필수조건이 근무 및 연속 거주 10년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金明洙 | 작성시간 26.06.08 가이드 라인이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https://www.moj.go.jp/isa/applications/resources/nyukan_nyukan50.html가이드라인 조건 다 채웠다고 반드시 영주허가 나온다는 보장이 되는거는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그리고, 현재 보유중인 쟈류자격 종류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거구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