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영주권

작성자활동요|작성시간26.06.07|조회수209 목록 댓글 1

 

 영주권 필수조건이 근무 및 연속 거주 10년인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金明洙 | 작성시간 26.06.08 가이드 라인이 있습니다. 확인해보세요.
    https://www.moj.go.jp/isa/applications/resources/nyukan_nyukan50.html

    가이드라인 조건 다 채웠다고 반드시 영주허가 나온다는 보장이 되는거는 아닌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보유중인 쟈류자격 종류에 따라 조건이 달라질거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