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도쿄로 워홀 오시면 다들 뭐하고 지내시나요?

작성자스맹|작성시간26.06.07|조회수139 목록 댓글 2

 

 

 

 

 

도쿄로 워홀 오시면 다들 뭐하시고 지내시나요? 

이제 곧 워홀이 끝나가서 귀국짐도 정리해야하는데, 남은 기간동안 어디서 뭐하고 지내는게 좋을지 모르겠네요.. 

혹시 추천하시는 장소라던가 맛집있나요? 

최대한 좀 많이 가보고 싶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력 | 작성시간 26.06.07 제 친구몇몇은 구글에 콜라보 카페같은걸 검색해서 기간 한정인 팝업스토어나 콜라보 카페같은곳도 일괄로 싹 돌고 돌아가더라구요, 종종 어? 이런거도 팝업을 하는구나. 하는게 뜰때도있으니 정 갈데없으시면 검색해보시는거도 나쁘지않은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스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5 new 정보 감사합니다! 도쿄 이곳저곳 이미 다 둘러봤다고 생각하니 감이안잡히네요😢 이리저리 검색해봐야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