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오쿠보 한식 맛집 있나요?! 작성자묘심|작성시간26.06.08|조회수9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워홀 온지 두달차.. 한식음식이 너무 땡겨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李昌烈 | 작성시간 26.06.09 엄니식당 답댓글 작성자묘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답변감사합니다 찾아볼게요! 작성자Fullsun | 작성시간 26.06.10 수보관추천 드리려고 간만에 구글맵 검색해보니 오토시 있다는 말이 있네요.. 그래도 한국 어머님들이 요리 하셔서 메뉴 다양하고 전반적으로 다 맛있습니다! 다만 간이 센 편이라 간이 센 거 좋아하시면 추천해요 작성자네네넨 | 작성시간 26.06.11 “진가”도 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