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영업사원분 작성자김이박최조|작성시간26.06.09|조회수215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홍보글 몇번 봣는데 안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낙김_도쿄 | 작성시간 26.06.09 테슬라는 영업사원이 없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쇼룸이나 홈페이지통해서 구매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