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금요일 11시 한국팀 축구 공중파에서 중계할까요...!

작성자에비스|작성시간26.06.09|조회수223 목록 댓글 9

 

 

 

DAZN결제해야하나.. 고민중이에요

한국사람들 모여서 같이 봐도 재밌을 것 같은데

11시부터 축구바 같은데가 열리도 없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에비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녹화방송 중계 해주는군요!
    다존 980엔짜리가 연단위 가입이라 월단위로 해서 바로 해지하려면 스탠다드인것같아요 그래도 1980엔이면 한국경기는 다 볼듯!
  • 작성자ハヤト | 작성시간 26.06.12 킹콩티비에서 무료로 보세요
  • 작성자bania | 작성시간 26.06.12 2-1😍이겼습니다
  • 작성자코펜 | 작성시간 26.06.13 예전부터 한국 경기는 실시간 중계 안 해 줌.
  • 작성자bania | 작성시간 26.06.13 맞는 말씀입니다
    한국X일본 시합이 있을 때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