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도쿄 집 구할때 내견 안하고 계약하시는 경우 있는지요?

작성자광교보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86 목록 댓글 9

 제목 그대로 이런경우가 있는편인가요?
임차인이 나가야 내견 가능한것 같은데 인기매물의 경우는 그냥 사진만보고 계약 필요하다고 하더라고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ㅋㅋㅋ
경험있으신분 있을까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eator | 작성시간 26.06.10 저희가 그래요 좋은 집은 빨리나가요 근데 그런 집들은 경쟁심해 들어가기 힘들수 있어요
  • 작성자콘칲 | 작성시간 26.06.10 보통 아직 다 안 지어졌는데 심사 가능한 신축이 그렇고 인기 매물도 내견없이 심사 넣는 건 많아요
  • 작성자바나나유우 | 작성시간 26.06.10 저두 그랬어요 야칭 높고 신축이라 그냥 믿고 들어갑니당…
  • 작성자광교보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렇군요 모두 감사합니다
  • 작성자몬몬잉 | 작성시간 26.06.12 사진 많으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