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가스콘로 없으면

작성자망고|작성시간26.06.10|조회수139 목록 댓글 8

 

 

 

 

 

 

 

이사하는 집에 가스콘로가 없어서 제가 사서 들어가야되는데 집에서 간단한 조리만 하는거면 버너만 사도 될까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freator | 작성시간 26.06.10 설치함 띠여야 합니다 덜 복잡한거 찾아보세요
  • 작성자金チョロン | 작성시간 26.06.11 전 전집이 ih거나 전기콘로여서 버너로 해결보긴했는데 설치가 되는 집정도면 있는 게 여러모로 편하긴 합니다.
  • 작성자타마시리얼 | 작성시간 26.06.11 저는 가스콘로 설치 안하고 인덕션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 작성자李基羽 | 작성시간 26.06.12 일구짜리 심플한거 있습니다. 무나할께요!
    관심있으면 메세지 보내주세요.
  • 작성자코펜 | 작성시간 26.06.13 저도 한구짜리 인덕션 한표.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