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경영비자 얼마만에 나오셨나요? 작성자juju_tokyo|작성시간26.06.11|조회수19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쿄입관에 작년 8월에 넣었는데 아직 소식이 없네요.. 다들 얼마만에 나오셨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