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 구할 때 작성자심 준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11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워홀 온지 이제 3주차쯤 됐고 3대장은 1주차때 다 끝내고, 유쵸도 받았는데 대학교 시험(사이버대) 있어가지고 아직 지원도 못 넣고 있는데 다들 알바 구하실 때 이력서랑 면접 몇번정도씩 보셨나요..? 그리고 면접볼 때 팁같은게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EGOIST. | 작성시간 26.06.12 일본어만 된다면 골라갈수있죠. 요즘에는 구인난이라 구하는 사람이 갑이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