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알바 구할 때

작성자심 준호|작성시간26.06.12|조회수113 목록 댓글 1

워홀 온지 이제 3주차쯤 됐고 3대장은 1주차때 다 끝내고, 유쵸도 받았는데 대학교 시험(사이버대) 있어가지고 아직 지원도 못 넣고 있는데

 

다들 알바 구하실 때 이력서랑 면접 몇번정도씩 보셨나요..?

 

그리고 면접볼 때 팁같은게 있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EGOIST. | 작성시간 26.06.12 일본어만 된다면 골라갈수있죠. 요즘에는 구인난이라 구하는 사람이 갑이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