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이란... 작성자na123|작성시간26.06.12|조회수19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뭘까요.... 다 날아가게생겼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도쿄아빠 | 작성시간 26.06.13 주식이란…도박이랑 똑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