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아다치구 치킨집 한국음식 잘하는 곳 있을까요?

작성자코펜|작성시간26.06.13|조회수138 목록 댓글 5

 

 

 

 

 

아다치구 치킨집 한국음식 잘하는 곳 있을까요?

가끔 한국 음식 땡기는데 닛포리, 우에노, 신쥬쿠 가기는 너무 멀어서 먹고 싶을 때 못 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EGOIST. | 작성시간 26.06.13 치킨은 아닌데 니시아라이에 マダン이라고 괜찮아요
  • 작성자코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감사합니다.
  • 작성자かえで | 작성시간 26.06.14 타케노츠카 미스터오 요
  • 작성자앎앎그렇지 | 작성시간 26.06.23 윗분도 쓰셨는데 다케노츠카 미스터오 진짜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