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다치구 치킨집 한국음식 잘하는 곳 있을까요? 작성자코펜|작성시간26.06.13|조회수138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다치구 치킨집 한국음식 잘하는 곳 있을까요?가끔 한국 음식 땡기는데 닛포리, 우에노, 신쥬쿠 가기는 너무 멀어서 먹고 싶을 때 못 먹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EGOIST. | 작성시간 26.06.13 치킨은 아닌데 니시아라이에 マダン이라고 괜찮아요 작성자코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오 감사합니다. 작성자かえで | 작성시간 26.06.14 타케노츠카 미스터오 요 작성자앎앎그렇지 | 작성시간 26.06.23 윗분도 쓰셨는데 다케노츠카 미스터오 진짜 맛있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