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다들 입국하고 얼마뒤에 일 구하셨나요?

작성자챌채|작성시간26.06.13|조회수135 목록 댓글 1

 

 

 

 

전 이제 곧 한달이 되어가는데 아직이라

조금 불안하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주124 | 작성시간 26.06.13 한달 안에는 대충 구한듯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