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입국하고 얼마뒤에 일 구하셨나요? 작성자챌채|작성시간26.06.13|조회수13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전 이제 곧 한달이 되어가는데 아직이라조금 불안하네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민주124 | 작성시간 26.06.13 한달 안에는 대충 구한듯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