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디자인계 전문학교 취업

작성자ほし|작성시간26.06.14|조회수89 목록 댓글 1


그래픽 디자이너로 일본에서 취업 하고싶은데
미대쪽은 학비가 너무 비싸서 못 갈 것 같아 전문학교 가려고 생각중입니다
일본은 디자인전문학교 졸업하면 외국인도 취업 잘 되는 편인가요? 디자인계 쪽은 전문학교 졸업에 대해 인식 어떤 편인가요
도쿄에 있는 디자인 전문학교 중에 좋은 데 있으면 추천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유모강남본사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전문학교진학전문유학원 동유모일본유학원강남본사입니다
    디자인계열의 학과는 취업률이 높습니다.
    일본공학원 전문학교의 경우 동경공과대학교 자매교여서 전문학교 진학 후 공과 대학으로
    편입도 가능하십니다. 그래픽 디자인학과의 경우 93%정도가 취업을하고있습니다
    편입을 하시게되도 미대보다는 비용이 적게들어가신다고보시면됩니다.
    또한곳은 21세기그룹의도쿄디자이너아카데미전문학교도있습니다
    도쿄디자이너아카데미아 그래픽 디자인과도 96%정도의 취업률로 두학교 모두
    취업률이 높답니다.^^
    27년도 입시 출원이 시작되었으니 언제든지 상담문의 편하게주세요^^
    전화상담02-3487-7066
    카톡상담 : dongyumo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