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워킹홀리데이신청하려고 하는데요

작성자마리쿠|작성시간26.06.15|조회수94 목록 댓글 4

 

일본어학당을 1년정도 다닐시절 쭉
출석률 80이상이긴했는데
마지막 3개월이 출석률이 저조했습니다.
워킹홀리데이 심사에 영향이 클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가라우번쩍쥐 | 작성시간 26.06.15 워홀은 상관없을걸요
  • 작성자동유모강남본사 | 작성시간 26.06.16 안녕하세요 동유모일본유학원 강남본사입니다.^^
    워킹신청하실때 출성적증면서 제출하지마시고
    어학교 수료증명서로 제출하시면됩니다.^^
    출석률이 저조한것도 심사시 영향을 줄수있습니다ㅠㅠ
  • 답댓글 작성자마리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답글 감사합니다.
    어학원 측에서는 워킹 신청시 사용할거면 재학증명서는 안되고, 귀국하고 학습기간증명서로 줄 수 있다 하시고, 알아보니 출석이랑 성적 증명서가 워홀 신청시 필수라는 데 맞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동유모강남본사 | 작성시간 26.06.17 마리쿠 안녕하세요 출성적증명서가 필수는 아니랍니다~^^
    필수라고는 할수는 없으나, 없으면심사시불리하게 작용 하실수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간단히 제출하는 서류가 출성적증명서기때문에 굳이 그서류가 아닌 다른서류를 내는건 출석률이 좋지 않음을 심사시 인지할수도있겠지요~^^출입국기록과 이력서에 일본체류기간이 있으면(길면)그 기간 증명을 제출해야하는게 주된목적이라고보시면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