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한국에서 미즈호 은행 데빗카드

작성자강은빈|작성시간26.06.15|조회수100 목록 댓글 0

 

일본 미즈호 은행에서 만들었던 데빗카드로 한국에 있는 글로벌 atm기로

엔화나 원화로 뽑을 수 있나요? 

 

경험있으신 분들 알려주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