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미즈호 은행 데빗카드 작성자강은빈|작성시간26.06.15|조회수10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 미즈호 은행에서 만들었던 데빗카드로 한국에 있는 글로벌 atm기로엔화나 원화로 뽑을 수 있나요? 경험있으신 분들 알려주세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