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일본에서 거주후 일보인 와이프랑 한국에 들어온지 4년정도 된 한국남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일본에서 가지고 온 와이모바일 아이폰7이 업데이트 문제로
새로운 폰이 필요한데 그냥 한국 자급제 아이폰에다가 일본에서 가지고 온 유심을 갈아끼우면 되는지..
아님 일본에서 기기변경을 해야하는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일본통장과 신용카드 사용 차후에 일본연금등 개인전화번호가 없으면 불편한 점이 많아서
개인전화번호는 계속 유지하고 싶어서 그렇습니다
한국자급제 폰 아님 일본 기기변경 답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