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일본 개인폰 번호 유지

작성자후카야 파아|작성시간26.06.15|조회수132 목록 댓글 2

안녕하세요.. 일본에서 거주후 일보인 와이프랑 한국에 들어온지 4년정도 된 한국남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일본에서 가지고 온 와이모바일 아이폰7이 업데이트 문제로 

새로운 폰이 필요한데 그냥 한국 자급제 아이폰에다가 일본에서 가지고 온 유심을 갈아끼우면 되는지..

아님 일본에서 기기변경을 해야하는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다...

일본통장과 신용카드 사용 차후에 일본연금등 개인전화번호가 없으면 불편한 점이 많아서 

개인전화번호는 계속 유지하고 싶어서 그렇습니다

 

한국자급제 폰  아님  일본 기기변경  답변 부탁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민주124 | 작성시간 26.06.16 와이모바일이면 자급제 폰 사서 사용하셔도 아무런 문제 없어용
  • 작성자하야부사(c__c) | 작성시간 26.06.16 저는 한국에서 폰사다가 일본에서 사용중 입니다.
    유심만 갈아끼우면 문제없을 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