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aldjja00 작성시간 26.06.16 농협이나 풍산이 많이들 나오던데요
-
작성자crackerk 작성시간 26.06.16 저희 동네는 실비 김치도 팔던데여
-
작성자텔이 작성시간 26.06.16 신오쿠보쪽 장터나 기타 한국 식품 파는 곳들 보면 집김치 같은 맛은 아니어도 그나마 한국스러운 김치 좀 있더라구요
-
작성자오늘도뛰자 작성시간 26.06.17 종가 풍산 다복 김치
-
작성자동경바나나킥 작성시간 26.06.23 신오쿠보에 한식당 근처 마트에 보면 한국 종갓집 김치 팔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