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헬스장 등록시 결제질문

작성자강쿵호|작성시간26.06.16|조회수82 목록 댓글 3

 

일본에서 헬스장을 처음 가보는데 애니타임에서 몇개월씩 끊어서 결제가능한가요?? 아니면 한달씩 결제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김정현vin | 작성시간 26.06.16 기본은 한달이죠
  • 작성자pis12 | 작성시간 26.06.20 처음 등록하고 그이후로 자동이체로 알고있습니다. 끊어서 결제는 아마 안되실거에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