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장 등록시 결제질문 작성자강쿵호|작성시간26.06.16|조회수8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본에서 헬스장을 처음 가보는데 애니타임에서 몇개월씩 끊어서 결제가능한가요?? 아니면 한달씩 결제하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김정현vin | 작성시간 26.06.16 기본은 한달이죠 작성자pis12 | 작성시간 26.06.20 처음 등록하고 그이후로 자동이체로 알고있습니다. 끊어서 결제는 아마 안되실거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