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 계열 작성자Arch.S|작성시간26.06.16|조회수118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쿄에서 디자인계열로 활동중이거나 예정이신분들 있을까요? 일본에서 활동하기에 다소 제약이 많은 요즘이 아닌가싶어 간단하게 커피챗이나 온라인교류로 가능하신분들 있으시면 이야기하고 싶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범수베로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직장 찾아보는데 n2는 서류통과도 안되네요 답댓글 작성자Arch.S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취직희망자는 현지에서 다이렉트 특히 힘든거같습니다~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