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마누라 숙명여대 알오티씨 대위 6월말 전역하네요 아....;;혼자 재미었는데..

작성자영포티|작성시간26.06.16|조회수245 목록 댓글 3

 

 

 
혼자가 좋았는데...하...;;딸래미랑 9월에 일본에 넘어 오겠네요 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스아메리카농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ㅠ
  • 작성자aldjja00 | 작성시간 26.06.16 현실로 돌아오셔야죠 ㅋㅋ
  • 작성자九州とんこつ | 작성시간 26.06.21 방학때 와이프가 딸대리고 한달가량 한국가면 한 1-2주는 좋다가 외로워지던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