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누라 숙명여대 알오티씨 대위 6월말 전역하네요 아....;;혼자 재미었는데.. 작성자영포티|작성시간26.06.16|조회수245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혼자가 좋았는데...하...;;딸래미랑 9월에 일본에 넘어 오겠네요 아..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스아메리카농 | 작성시간 26.06.16 ㅋㅋㅋㅋㅋㅋㅋㅠ 작성자aldjja00 | 작성시간 26.06.16 현실로 돌아오셔야죠 ㅋㅋ 작성자九州とんこつ | 작성시간 26.06.21 방학때 와이프가 딸대리고 한달가량 한국가면 한 1-2주는 좋다가 외로워지던데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