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bjt 관련 질문 / 난이도, 공부방법

작성자김동경용|작성시간26.06.16|조회수71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도쿄문화복장학원 진학을 위한 자격요건 취득 중 bjt 400점 이상을 택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수가 현저히 적어 카페에 질문해봅니다. 

 

혹여 bjt 고득점을 이루신 분들이 계시다면 

bjt 400점 정도의 난이도는 대략적으로 어느정도로 환산할 수 있는지 

공부는 어떤식으로 어떤 교재를 사용해서 하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인터넷에도 이래저래 찾아봤으나 도저히 정보가 없어서 여쭤봅니다ㅠ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