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도쿄문화복장학원 진학을 위한 자격요건 취득 중 bjt 400점 이상을 택해서 진행하려고 합니다.
그런데 지금 인터넷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수가 현저히 적어 카페에 질문해봅니다.
혹여 bjt 고득점을 이루신 분들이 계시다면
bjt 400점 정도의 난이도는 대략적으로 어느정도로 환산할 수 있는지
공부는 어떤식으로 어떤 교재를 사용해서 하셨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
인터넷에도 이래저래 찾아봤으나 도저히 정보가 없어서 여쭤봅니다ㅠ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