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이 빨리 결정 안 하면 워홀 비자 외국인은 집 구하기 힘들다고 해서 접견도 없이 덜컥 계약했는데 이사온지 2주정도 밖에 안 지났는데 하루에 많으면 4~5마리까지도 잡으면서 지금까지 20마리는 넘게 잡았네요... 저번에 관리회사에 문의했더니 바루산만 2개 주고 갔고 그 뒤로 바루산 블랙캡 킨초살충제스프레이 안써본게 없는데 오늘 어제까지 없었던 알집까지 발견해서 걍 무기력한 상태가 됐어요 차라리 바퀴벌레가 보이면 잡는 것쯤이야 이제는 얼마든지 하겠는데 알집이 보였을 때 정말 딱 무기력해지는게... 아직까지 벌레 때문에 집에서 요리도 한번도 안했고 가구도 제대로 들여놓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잠도 제대로 못자겠고 진짜 생활이 망가지는 기분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bania 작성시간 26.06.17 이것저것 따지고 하는 게 귀찮으면
생활에 여유가 되면은 해약을 하고 나오는 게 좋은 방법이겠지요 -
작성자오빠야 통돼지 작성시간 26.06.17 제가 바퀴벌레 약 만들어드릴까요?
혹시 원하시면 만들어드릴께요.
1주.2주일정도 지나면 안나올겁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오빠야 통돼지 작성시간 26.06.18 네. 무료로 만들어 드릴께요.
그 대신 여기까지 오셔야됩니다.
오실때 날짜 시간은 오후2시에서 5시 사이에 오시면됩니다. -
작성자식스맨 작성시간 26.06.24 new
음식점 운영하는 사람인데 다스킨 이라는 회사에 의뢰하니깐 일주일만에 전멸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