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안녕하세요. 알바 구직 중 입니다.

작성자일본어어린이|작성시간26.06.16|조회수17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올해 3월말 입국으로, 4월학기 어학교에 입학해서 유학생신분으로 학교를 다니고 있습니다.

최근데 기숙사를 이용하다가 코엔지 부근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그래서 지출이 상당히

늘어나기에 알바가 필요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간단한 정보입니다.

신분 : 유학생(유학비자 1년 남음) (운동쪽으로 3수를 해서 사회생활이 비교적 늦었습니다)

경력 : 외식업, 서비스업 경력 (4년7개월 직원기간)

24~25년도는 지인분 가게를 도와드렸었습니다.

나이 : 30(만), 군필

가능 시간대 : 학생이라서 주 3~4 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자 시간 제한 주 28시간)

거주지 : 코엔지 부근 (신주쿠 까지 오래걸리지 않습니다)

학교가 5시 전에 끝나서 이 부분이 이해가 가능하신 분이시라면,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간, 요일 등등 협희도 하고 싶습니다.

올해 12월 JLPT N2를 목표로 공부 중 입니다.

연락처: LINE- 2ssq

카카오톡- eesnq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맡은 일에는 열심히 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