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친구들 오면 보통 어디들 데려가시나요

작성자나카랑|작성시간26.06.17|조회수216 목록 댓글 11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씩 친구들이 오는데

항상 듣는 말이 맛집 좀 데려가라..

 

여기 살긴 하지만 내가 맨날 외식하는 것도 아니고

관광객 없는 로컬맛집을 가고 싶어 하는데

난감할 때가 많아서요

 

밥집 이자카야 디저트 등등

애들 온다고 하면 제가 유튜브를 뒤적입니다

아는 곳도 다니고 주위에 소개도 받고 해서 가긴 하는데

 

어디들 주로 가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뚱이이모 | 작성시간 26.06.19 저는 아줌마여서 이온타운에 데려다서 풀어놓습니다. ㅎㅎ 그럼 신나서 장보고 동네 소바집 , 레멘집, 동네 스시집 데려가요. 유명한 가게는 브이로그 등으로 거의 알려져 있어서. 아님 일일체험 교실 예약해서 제가 통역하면서 공예체험 같은거 하기도 하고요.
  • 작성자김범수베로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게 걱정... ㅋㅋ 밥은 한국이 더 맛잇는걸
  • 작성자九州とんこつ | 작성시간 26.06.21 그냥 대학가 근쳐 이자카야 가면 속편합니다. 같은놈 자주오면 다른대학가 로테이션 뺑뺑이
  • 작성자동경바나나킥 | 작성시간 26.06.23 일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은 친구들이 많아서 그냥 아사쿠사 데려갑니당
  • 작성자식스맨 | 작성시간 26.06.24 new 아사쿠사, 황금똥 옆에 있는 아사히 본관에 맥주 멕여주면 좋아하던데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