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뚱이이모 작성시간 26.06.19 저는 아줌마여서 이온타운에 데려다서 풀어놓습니다. ㅎㅎ 그럼 신나서 장보고 동네 소바집 , 레멘집, 동네 스시집 데려가요. 유명한 가게는 브이로그 등으로 거의 알려져 있어서. 아님 일일체험 교실 예약해서 제가 통역하면서 공예체험 같은거 하기도 하고요.
-
작성자김범수베로 작성시간 26.06.20 저도 이게 걱정... ㅋㅋ 밥은 한국이 더 맛잇는걸
-
작성자九州とんこつ 작성시간 26.06.21 그냥 대학가 근쳐 이자카야 가면 속편합니다. 같은놈 자주오면 다른대학가 로테이션 뺑뺑이
-
작성자동경바나나킥 작성시간 26.06.23 일본 분위기를 느껴보고 싶은 친구들이 많아서 그냥 아사쿠사 데려갑니당
-
작성자식스맨 작성시간 26.06.24 new
아사쿠사, 황금똥 옆에 있는 아사히 본관에 맥주 멕여주면 좋아하던데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