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하나송금 여기 일 x같이하네요

작성자崔哲然|작성시간26.06.18|조회수477 목록 댓글 5

 

 

이제 한국송금 된다고해서 이용할려고 했는데 응대가 

최악이네요 와이즈로 갈아탑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모란 | 작성시간 26.06.18 저는 위드머니가 추천하는
    시티익스프레스로 갈아 탔어요
  • 작성자Kazaki tsukuru | 작성시간 26.06.18 작년에 법적문제로 당분간 서비스 중지한다고 공지메일왔었는데, 다시 개시하나보네요?…현재 저도 와이즈를 사용중입니다. 엄청 빠르더라구요.
  • 작성자쇼우쿤 | 작성시간 26.06.18 무슨일이 있으셨나보군요 저는 자영업할때 한국송금 영수증이나 여러대응을 잘해줘서 이용을 잘했습니다.
  • 작성자에도가와오토코 | 작성시간 26.06.18 저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九州とんこつ | 작성시간 26.06.21 고객 대응 기대치가 개인적으로 다르니까요. 맘상하셨으면 다른곳으로 가는게 속편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