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모란 작성시간 26.06.18 저는 위드머니가 추천하는
시티익스프레스로 갈아 탔어요 -
작성자Kazaki tsukuru 작성시간 26.06.18 작년에 법적문제로 당분간 서비스 중지한다고 공지메일왔었는데, 다시 개시하나보네요?…현재 저도 와이즈를 사용중입니다. 엄청 빠르더라구요.
-
작성자쇼우쿤 작성시간 26.06.18 무슨일이 있으셨나보군요 저는 자영업할때 한국송금 영수증이나 여러대응을 잘해줘서 이용을 잘했습니다.
-
작성자에도가와오토코 작성시간 26.06.18 저도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
작성자九州とんこつ 작성시간 26.06.21 고객 대응 기대치가 개인적으로 다르니까요. 맘상하셨으면 다른곳으로 가는게 속편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