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오늘 하닉으로 연봉의 2배 벌었네요

작성자WHOLE LOTTA MONEY|작성시간26.06.18|조회수1,984 목록 댓글 13

자랑질 거만함 거들먹 미리 죄송합니다
저저번주 선거 후 6/8 폭락장에
샌디스크 익절하고 현금 가지고 있다가
단타 계좌로 주당 1,932,542원에
200주 386,508,400원에 매수했는데
오늘 폭등장에 2,730,454원에 익절 완료
1주당 797,913원 실질수익 났네요
오른다는 믿음은 있었는데
200주 해서 159,582,600원 실질수익
심장이 두근두근 숨차고 얼굴 빨개지고
손에 땀이 줄줄 나네요
도저히 가만히 못 있을것 같아서
회사에서 병가쓰고 집에 왔습니다
내일도 유급 쓰고 와이프랑 같이
일본 처음와서 대학 다닐때 지내던
동네가서 자주 다니던 식당 들러서
밥 먹고 산책 하고 오려고요
제 나름대로의 초심 찾는 방법이네요
10일만에 1억6천 수익이라니 지금
전재산 넣는다는 사람 집 판다는 사람도
나오는 판이네요
연봉의 2배를 10일만에 벌다니
아 진짜 일본생활 힘들지 않았으면
이런 곳으로 눈 돌리고 살길 찾지 않았겠죠
300 닉스 간다는데
사람 욕심 끝이 없다길래
과감하게 익절 했는데 잘한것 같네요
헛짓 못하게 다 출금신청 했습니다
이거 말고도 장투 계좌 미장 다 합하면
연봉의 6배정도 수익 날것 같고
하닉 익절한 원금으로 또 어디 저점매수
단타 치다가 장투로 가려고요
앞으로의 제 일본생활 더 많이
재미있게 바뀔것 같습니다
저의 좋은 기운 받으세요
또 올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뜻한하루 | 작성시간 26.06.19 병 있으신가봐요?? 나 좀 봐달라는 ㅋㅋㅋ
    좀 있다가는 연봉에 5배 벌었다고 올릴 것 같네요
  • 작성자놀농 | 작성시간 26.06.19 분석하고 그런거면 지금 어떤 시드를 얼마가지고있고 얼마에 매각할예정이란걸 이야기해봐요 ㅋㅋ
    저번엔 샌디스크고 이번엔 하닉이고 ㅋㅋ
    딱딱 오르는거만 사시는게 대단하시네요
    지금은 어떤주식에 넣으셧어요? 금액은됫고 퍼센트만 ㅋㅋ
    그럼 다음주에 또 글 올리실때 어떤말씀하실지 궁금하셔서 미리 여쭈어봅니다.
  • 작성자sanu | 작성시간 26.06.20 재밌습니다. 꾸준한 소식 기대할게요~
  • 작성자ハヤト | 작성시간 26.06.20 인증하시면 인정ㅎㅎ
    진짜는 10마디 말보다 캡쳐한방으로 얘기하죠
  • 작성자李昌烈 | 작성시간 26.06.21 easy come easy go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