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드디어 RAV4를 샀습니다

작성자GUMMYBEAR|작성시간26.06.20|조회수352 목록 댓글 5

 

 

 

 

 

RAV4 산다고 그렇게 노래를 불렀었는데
드디어 2주 전에 차 받아왔습니다
경차 타고 다니다가 RAV4 타니 신세계네요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라라로 | 작성시간 26.06.20 이뿌네여 잘타세요~
  • 답댓글 작성자GUMMYBE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색상이 너무 맘에 듭니다 ㅎㅎ
  • 작성자김범수베로 | 작성시간 26.06.20 일본에서 차 사는거 대단! 저는 오토바이 하나 뿐인데
  • 답댓글 작성자GUMMYBEAR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소도시로 오면 죄다 1인 1차죠 ㅎㅎ 차 없으면 불편하니…
  • 작성자九州とんこつ | 작성시간 26.06.21 하루를 행복하려면 목욕을 하고, 일주일을 행복하려면 자동차를 사라는 말이 있는데 님은 오래오래 행복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