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차없으신 분들은

작성자욘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277 목록 댓글 6

 

 

 

 

도쿄사시는 분들 중에  차 없으신 분들은 겨울에 스키장 어떻게 가세요??
돌아오는 겨울에 스키장 가고싶은데 다 너무 머네요ㅜ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나유하 | 작성시간 26.06.22 투어로 가면 싸게 숙소포함 1.2-2만엔 사이 1박..

    저희는 사람모아서 다닙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 꿀팁이네요!!
  • 작성자김정현vin | 작성시간 26.06.22 버스로 가는 패키지가 엄청많고.. 新潟라면 신칸센으로도 갈 수 있고..
  • 답댓글 작성자욘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함 알아봐야겟네여 감사합니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