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am 골린이 작성자시농|작성시간26.06.22|조회수130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골프 시작한 지 6개월 정도 된 27살 직장인 남자입니다.평소에 직장 동료들과 가끔 연습장이나 숏코스를 다니고 있는데, 같이 즐겁게 치실 분 계실까요?실력은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열심히 배우고 있습니다 😄편하게 댓글이나 쪽지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