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혹시 대형쓰레기는 보통 어떻게 처리하셧나요? 도쿄기준입니다!

작성자onlyeve|작성시간26.06.22|조회수101 목록 댓글 2

뭔가 귀국하려는데 나눔으로는 한계가있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굉격타 | 작성시간 26.06.22 지모티에 공짜로 올리면 업자들이 미친듯이 연락오지 않나요?
  • 작성자金明洙 | 작성시간 26.06.23 new 粗大ゴミ로 처리하실거면 예약 가능한 날짜가2~3주 이후로 잡힐때도 많으니 한달 정도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셔야 합니다.

    1. 나눔하기
    2. 지모티, 캐롯등에 올리기. 값어치가 있으면 메루카리나 야후옥션에 올리기
    3. 粗大ゴミ로 처리하기
    4. 일반 처리업자에게 비용지불하고 맡기기
    등의 방법이 있을것 같은데요.

    문제는 귀국을 코앞에 두고 찾으면 시간여유가 없어서 매우 힘들수 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