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야칭 진짜 비싸네요 작성자앎앎그렇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201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요즘 집알아보는중인데 1k정도 집이 야칭은 9-10만엔 넘어가니까 꽤 당황스럽네요ㅋㅋ 아다치구 외곽쪽인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タリ | 작성시간 26.06.23 new 1LDK 12만엔 내고 있습니다 작성자카은하 | 작성시간 23분 전 new 한가지 절대적인 팁드리지만은 이웃이 누가 사는지 주변에 누가 사는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걸 시간을 투자해서 현장에서 몇번이고 확인해서 소음이 나는지 안나는지 알아보는게 제일 현명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