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도쿄 야칭 진짜 비싸네요

작성자앎앎그렇지|작성시간26.06.23|조회수201 목록 댓글 2

 

 

 

 

 요즘 집알아보는중인데 1k정도 집이 야칭은 9-10만엔 넘어가니까 꽤 당황스럽네요ㅋㅋ 아다치구 외곽쪽인데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タリ | 작성시간 26.06.23 new 1LDK 12만엔 내고 있습니다
  • 작성자카은하 | 작성시간 23분 전 new 한가지 절대적인 팁드리지만은 이웃이 누가 사는지 주변에 누가 사는지가 정말 중요합니다
    그걸 시간을 투자해서 현장에서 몇번이고 확인해서 소음이 나는지 안나는지 알아보는게 제일 현명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