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 / 자유 게시판

[질문]티 않나게 에어컨 고장내는 방법 없나요?ㅎ

작성자임종철^^*|작성시간07.11.17|조회수942 목록 댓글 1

티않나게 에어컨 고장내는 방법 없나요?

지금 사는집에 에어컨 고장나거나 잘 않되면 새걸로 바꿔준다는데

따뜻한바람이 잘나오는것도 아니고 아예않나오는것도 아니고 어정쩡해서 말해도 않바꿔줄테고...

 

에어컨 은근슬쩍 티않나게 고장내는 방법 가르쳐주세요~ㅋ

이멜로 보내주셔도 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airboard | 작성시간 07.11.18 좀 그렇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