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깨 근육 파열 작성자씨케이|작성시간26.06.22|조회수5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도쿄에서 어깨 진료 잘 보는 정형외과 병원 추천해주실 수 있을까요?운동하다가 어깨를 다쳐서 2주 전에 집 근처 병원에 갔었는데, 근육 파열이라고 하면서 파스랑 진통제만 처방받았습니다.그 이후로도 크게 나아지는 느낌이 없어서, 조금 더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고 싶습니다. 혹시 직접 가보신 병원이나 괜찮았던 곳 있으시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