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습기 필요한가요? 작성자동경바나나킥|작성시간26.06.23|조회수3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은 1dk인데 일본 여름은 너무 습하다고 해서 걱정되네요.. 사실 습한건 문제 없는데 벌레 생길까봐 그게 제일 무섭고 에어컨 제습기능으로 틀면 전기세가 너무 많이나올까봐 걱정이 되는데 혹시 다들 제습기 가지고 계신가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