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카다노바바역 작성자HOONI|작성시간26.06.09|조회수56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카다노바바역 근처에서 자취를 10월부터 하려고 하는데 치안이 괜찮은지 걱정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Sosososo | 작성시간 26.06.09 다카다노바바 괜찮죠 단지 인도 중국 애들이 많다는점 어학당이많아서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