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다카다노바바역

작성자HOONI|작성시간26.06.09|조회수55 목록 댓글 1

다카다노바바역 근처에서 자취를 10월부터 하려고 하는데 치안이 괜찮은지 걱정됩니다..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osososo | 작성시간 26.06.09 다카다노바바 괜찮죠 단지 인도 중국 애들이 많다는점 어학당이많아서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