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학연수 (단+장기) 문의

작성자그래그래|작성시간26.06.17|조회수42 목록 댓글 1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40대 기혼이며
일본에 여행와서 지금 2개월 재류중입니다. 


7월 3개월 단기어학연수
10월 장기 어학연수로 가능한가요?

비지니스 일본어습득목적입니다. 

일본어는 20년전에 배운적이 있어서

일상회화 가능한 수준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동유모강남본사 | 작성시간 26.06.17 안녕하세요 동유모일본전문유학원 강남본사입니다.^^
    상담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무비자로 2개월 체류중이신거네요~
    답글로 상담드리기에는 조금 어려운부분이 있어서요^^
    성함과 연락처 또는 카톡아이등을 비밀글로 남겨주시거나
    카톡친구추가해주시면 보이스톡으로 상담 드리도록하겠습니다.
    카톡아이디 : dongyumo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