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대구동유모일본유학]7월시작~!!대구정기 한일교류회 참가 안내입니다~(능력시험반 개설)

작성자대구동유모|작성시간11.05.11|조회수212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동유모닷컴 대구지사의 한일교류회 모집 안내입니다.

동유모닷컴 대구지사에서는 매주 일본어 회화능력시험 대책 스터디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일본인 선생님과과 직접 이야기도 하고, 12월 능력시험을 대비하여 일본어를 함께 공부하고 싶으신 분들의 신청을 받고자 합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동유모 까페 상담후기란에서 [대구동유모]교류회 상담후기를 보실 수 있습니다★★

       

화요일 일본인 선생님이 오셔서 학생들이랑 프리토킹하는거 진짜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너무 재미있어요 ! 일본인 선생님이 여자분이신데 수업을 잘 이끌어 주시는 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매주 주제나 과제를 내주셔서, 그 주제에 대해 말하고 서로 아는 정보들을 공유하고 그런답니다.

한번씩 과제(?)를 내주시면 그거 하면서 자연스레 일본어도 늘고 단어공부도 하게 되더라구요.

 ..........(전체내용은 -> http://cafe.daum.net/japantokyo/4tKx/954)

 

 

 

                                

                  ♣일본인 회화반 안내♣

참가레벨 : 초급 문법을 끝낸 수준(능력시험 N3이상)

    : 매주 화요일 PM7:00~8:00 (1시간)

참가인원 : 6~7

 

                ♣능력시험 N2 대책반 안내♣

참가레벨 : 2011 12 JLPT N2를 목표로 공부하시는 분

    : 매주 월요일 PM6:00~7:30 (1시간 30)

참가인원 : 3명 이상 신청 시 개설

 

                          

시작일 : 회화반 7 5()  /  능력시험반 74()

    :  동유모닷컴 대구지사 스터디룸(동성로 대백에서 도보3)

참 가 비 :  각 수업 2만원(4)

*참가비는 회원들의 활동비로 사용될 예정이며, 개인적인 영리를 목적으로 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 메일(dongyumodaegu@hanmail.net) 또는 전화(053-287-7066)

신청기간 : 7 1일 토요일(정원이 다 차면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주세요~)

 

 <참가신청 메일내용>

   1.이름:

   2.연락처:

   3.메일주소:

   4.참가희망반:

   5.하고 싶은말:

 

♣♣신청인원에 따라 요일, 시간등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미리 공지예정♣♣

 

 

<동유모 대구지사 약도>

 

<대구한일 정기교류회 모습>

 

 

 

 ★☆대구정기 한일교류회 또는 유학. 워킹에 관해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대구지사로 문의주세요~★☆  

 

 

<상담 가능시간>

월요일-금요일

오전 9:30 - 오후 6:30

토요일

오전10:00 - 오후 3:00

 

<대구(동성로) 지사>

주소

대구 중구 삼덕동 14-13 4층 동유모

전화

053-287-7066 / 070-7500-3347

팩스

053-286-7067

URL

http://www.dongyumo.kr

e-mail

dongyumodaegu@hanmail.net

 

실시간 일본유학상담을 원하시는 분은  msn,NateOn 에 친구가입을 해주세요.

*실시간 일본 유학-msn 상담 : dongyumodaegu@hotmail.com

*실시간 일본 유학-NateOn상담 : dongyumo-daegu@nate.com

*실시간 영어권 유학-NateOn상담 : kimblackbean@nate.com

 

대구일본유학, 대구유학 [일본유학/일본어학연수/일본어학교]

유학수속 및 상담실 운영 - 동유모닷컴

동경 현지 생활 및 숙사 안내 - 동유모닷컴

동경유학생모임 후원회 운영 - 동유모닷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