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7월에 취업 비자(기인국 비자) 신청하면 빠르게 나오는 편인가요? 작성자Fullsun|작성시간26.06.10|조회수5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아마 이번 달 내로 COE 신청부터 해서 비자 신청 절차 밟을 것 같은데 이 시기에는 사람이 몰려서 오래 걸리고 하진 않겠죠?사바사 케바케인 건 알지만 보통 어느정도를 평균선으로 생각하면 되나 해서 여쭤봅니다..! 참고로 회사는 카테1이나 외국인 직원 많지 않은 곳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