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취업, 경영 비자 Q&A

실업급여 관련 질문

작성자소소한 도쿄생활|작성시간26.06.21|조회수95 목록 댓글 0

※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여기 게시판에 맞는 질문인지 모르겠으나
혹시나 하여 문의 올립니다

2025년 5월 워킹홀리데이로 와서 6월부터 계약직으로
3월까지 일한 후 4월 1일 이직하여 취업 비자(인문,지식, 국제업무) 를 발급 받은 상태입니다.
 
현재 예고했던 업무와 달라 퇴사를 고려하고 있는데
이 경우에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듣기로는 워홀 비자의 경우 고용 보험에 가입할 수 없어서 실업 급여를 받을 수 없다는 이야기도 있길래
수급 여부가 궁금하여 문의드립니다.
 (명세서에 고용보험 납부된 건 확인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