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처리합니다 작성자Minho yun|작성시간26.06.03|조회수556 목록 댓글 4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위치는 아다치구 키타아야세입니다아직 한국이라서 일본에 들어가는건 10일쯤이 될꺼같습니다유학생활동안 사용하고 워킹홀리데이가 합격하면 다시 들어갈 생각이였지만 탈락해버려서 가구를 급하게 처리합니다직접와서 가져가 주셔야하고 필요하다면 옮기는것도 도와드리고와서 확인하고 가져가셔도 됩니다안가져가신물품은 전부 처분 예정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김 애숙(池田 早穗) | 작성시간 26.06.11 내일10시즘에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가기전에 전화드리겟습니다 댓글 전체보기